발목통증이 있고 돌릴때..걸리는 느낌이 나요.
관리자2018-10-12 10:39
안녕하세요~
죽전역, 非수술 통증치료의 BEST!!
대구베스트정형외과입니다.
먼저 직접 진단을 해보지 않아 답변은 참고만 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통증 완화를 위해서는 얼음찜질을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통증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내원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삐긋한 발목을 제때 치료하지 않았거나 치료가 되지 않았을 경우 만성적으로 진행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 2차적인 질환 혹은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문제가 생긴 경우라면 꼭 치료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 여부는 검사 결과에 따라 다르지만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보존적 치료,
즉 주사나 약물, 물리치료 등으로 치료를 하게 됩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문의:053-559-7582
죽전역, 非수술 통증치료의 BEST!!
대구베스트정형외과입니다.
먼저 직접 진단을 해보지 않아 답변은 참고만 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통증 완화를 위해서는 얼음찜질을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통증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내원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삐긋한 발목을 제때 치료하지 않았거나 치료가 되지 않았을 경우 만성적으로 진행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 2차적인 질환 혹은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문제가 생긴 경우라면 꼭 치료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 여부는 검사 결과에 따라 다르지만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보존적 치료,
즉 주사나 약물, 물리치료 등으로 치료를 하게 됩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문의:053-559-7582
요즘 활동량이 많아서인지 갑자기 발목통증이 조금 있다가
발목을 돌리면 뭔가 걸리는듯한 느낌도 나고 그렇습니다.
골절같은게 생긴걸까요? 그렇게 심한 통증은 아닌데
그냥 놔두자니 그렇고....여쭤봅니다.